2010년 1월 2일 토요일

경주월드에 다녀오시다!!




헐퀴르~ 경주월드라는 말그대로 경주에 있는 놀이 공원에 갔다왔다....ㅋㅋㅋ

역쉬나 나는 애 인갑다!! 놀이공원 작아도 그~저~ 좋더라~




'파이론'이라는 거꾸로 매달린 롤러코스터!! 재일 재미있었어!! 멋져~ 오예~~
그입구지.......ㅋㅋㅋㅋㅋ 아니 안에있는 입구쯤되나? ㅋㅋㅋ




입구를 등지고 올라가는 레일을 바라보면....저렇게......별로 높게 올라가지는 않아요~



에벌가 살고있는 랜드에 있는 T열차와 비교하면 답이 안나오지만...ㅋㅋ
나름의 스릴이...... 회전 할때는 밖으로 팅겨 나갈듯한 스릴이!!! ㅎㅎㅎ


자이로 드롭과 파이톤의 레일과 태양의 환상의 조화~ 오예~ 하나 건졌어~~!!!



웅장하신 자이로 님하의 자태를 보라..... 두번째로 스릴 만점이었지!!! ㅎㅅㅎ
70M상공 까지 나의 몸뚱아리를 들어 올리시고......
사정 같은건 안중에도 없으신듯 지상으로 내팽겨 쳐주셨지...암.....
엄청났어......^0^!!!



자이로 드롭!! 그의 웅장한(?) 자태를 밑에서 꼬나봐 주셨어!!!
지금 밀리면 지는거야!! 그져 꼬나봐 주는거야!!!

들어 갈때는 엄청난 인파에 표를 끈느라 정신이 없어서 못찍었지만...
아쉬움 없는 발걸음을 뒤로 할 때는 한컷!!! ㅎㅅㅎ
다시.......오고 싶지 않은 건지도 몰라......
파이톤이나 자이로 드롭을 주구장창 타러 오는 것 아니면.....
솔찍히 오고 싶은 마음은 없어!!!! 하지만 기다리는건 싫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