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23일 화요일

자......자전거 여행준비중~

준비부터가 평탄치 않다.......ㅜ.ㅜ

언제나 느끼지만 넉넉하지 않은 자금내에서 머리를 싸매고 싸매

어떻게든 완성도 높은 생활을 해야하기에..  오늘도 골머리 썩히시는 중....ㅋㅋ

일단 자전거 여행하면 자전거 겠지.......

전에 사두었던 미벨......  그당시 13만원인가 줬는데......ㅋㅋㅋ

이제는 고투헤븐~ 어딜가셨는지 몰라..... 

펑크 났었는데 사무실앞에 방치를 해둔 나의 잘못이 크지....ㅜ.ㅜ

에휴.... 누굴 탓하리 나를 탓해야지.......

그래서 요즘 눈독들이는 녀석!!!   근데......

무려........   70만원?!;;;  넷 최저가가 63만.......ㅎㄷㄷㄷ..;;

요거이~ 다혼 Speed P8~~!!  2010년형!!!


까만애 빨간애~ 하얀애도 있는데 나는 하얀색을 그다지 좋아라 안해요~

때탈꺼같잖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으면 요로코롬~



작아지는 녀석~ ㅎㅎㅎ 

아는 딸내미가 스트라이다 타고도 일본 일주한사람있어~ 라길래...

찾아봤더니 있다.......ㅡ,.ㅡ   독하신분.....ㅋㅋ

아무튼 이녀석으로 굳힐까?!;;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