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11일 월요일

엄청난 노래 발견!!!

Angelina Aki- 手紙~拝啓15の君へ

안젤리나 아키의 2008년 곡이랍니다. 한번 듣고는 멜로디와 가사 그리고 가수의 엄청난 보이스에 훅가 버린 멋진 곡이네요!!!

곡의 내용은 15세의 자신이 30세가 됬을 때 편지를 보고 15세의 자신에게 답장을 해주는 내용입니다.

실제로 안젤리나 아키가 15세에 썻던 편지를 어머니께서 30세에 전해주면서 만들어진 곡이라고 하네요.

28살이 되있는 지금에 들어도 참으로 아름다운 멜로디에 취하고 가슴에 와닫는 가사에 놀라는 곡이네요!!!

지금은 여건이 여의치 않아서 하나의 영상만 올리지만 최대한 많이 찾아서 올려보도록해야겠네요...

댓글 2개:

  1. 일어를 몰라 하나도 못알아듣겠어요...흑

    답글삭제
  2. oldman // 흠... 가사를 찾았어요... 해석 작업을 하고있어요...^^ 해석된걸 찾았지만 출처를 쓰기 귀찮아서 그냥 다시 제작업하고있어요...ㅋㅋ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답글삭제